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바람의 나라 : 연

[바람의 나라 연] 천, 철, 가죽을 얻어보자 (※재료수급 이벤트)

타이틀 바람의 나라 : 연

출시일 2020.07.15

제작사 SUPERCAT

 

 

 

현재 금전과 재료 난에 허덕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룹 사냥을 하면 재료 상당수들이 도사에게 가서 시간 비례해서 얼마 먹지 못하고, 그래서 솔플을 하자니 물약 값이 감당이 안되고 낮은 사냥터 가자니 시간당 1~2개의 십억경밖에 못 먹고 악순환이 반복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같이 재료수급 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던 도중 바람의 나라 연에서 어느 정도 재료 수급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나 열었습니다. 

 

 

 

바로 심연의 탑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이전에는 최초 보상을 받은 후 사실상 없는 컨텐츠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그것도 그럴것이 보상이 너무 짜다 싶을 정도로 시간낭비인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경험치는 폭사냥터 몬스터 1마리급 입니다. 금전을 많이 주는 것도 아니고 그나마 있어 보이는 보따리는 하나 줍니다.

 

 

환수의 스멜이 난다고 합니다. 설명 뒷부분에 '운이 좋다면'이 많이 신경쓰이지만 한번 풀어 봅시다.

 

 

여러분이 운이 좋다면! 활력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 알아봅시다.

보상과 시간으로 생각하면 처참한 수준입니다.

 

 

일반 재료 상자를 무려 10개!!!!!!!! 재료때문이라도 꼭 돌아야 합니다.

 

심연의 탑 50층은 권속만껴도 가능할 정도로 난이도가 상당히 낮습니다. 아직 안 해보신 분들은 얼른 심연의 탑 최초 보상까지 얻어가셔야 합니다. 최초 보상이 엄청 좋습니다. 재료가 막 쏟아집니다.

 

 

 

달달 합니다. 확정적으로 재료 90개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진작에 보상에 재료를 넣었어야지 않았나 싶습니다.

 

 

제목에 써있던 그대로 항시 적용이 아니라 '이벤트'입니다. 언제 끝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이벤트가 끝나기전에 하루에 3번씩 심연의 탑을 돌아서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합시다. ( 입장권까지 사서 들어가기에는 부담이 있습니다.)